Skip to content

기도인연합기도인연합

연합회보 2016 년 7 월 (발췌문)

2016.09.10 13:35

조회 수:966

  지난 주 안교 교과시간에 있었던 네 이웃을 사랑하라 월요일 주제를 다룰때에 친척 형제들이 있는 관계로 자주 멕시코 국경도시를 방문하는 한 반원의 이야기입니다.  우리의 이웃ㅡ도움이 필요한 사람 들을 생각하며 안타까운 심정을 토로했는데 갈때마다 주위의 어려움 가운데 있는 사람들을 볼때 도움의 한계를 매번 절감한다 하였습니다. 어떤때는 절망감을 느끼기까지 한다 하였습니다. 돕고 싶은데 물질적으로 정신적으로 도움이 필요되는 너무나 많은 사람들에게 그 반원이 할수 있었던 것이 너무도 적었던 것입니다. 자신의 행위가 아닌 하나님 사랑으로 인한 봉사라 생각하지만 스스로 보기에도 부족함에 어떤 죄책감마저 갖는 듯 하였습니다. 이야기를 듣는 반원들도 안타까운 마음에 동감할수 있었습니다.

   기실 작은 범위에서 우리 주위에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사람들의 경제적 정신적 필요를 채워 주는것, 넓게는 우리에게 주어진 사명ㅡ 세 천사의 기별을 세상에 알리는 것 모두  사람들이 실지로 할수 있는 것의 한계를 느낄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우주를 창조하신 하나님 께서도 임의로 하실수 없는 것이 사람의 선택의 의지입니다. 이 자유 의지의 바른 행사, 바른 선택에 각 사람의 책임이 있으며 그 이후의 것은 우리 영역밖의 것이며 분명 하나님께서 하실 일이라 하였습니다. 우리의 삶이 영향을 끼칠 사람들의 수가 그리고 그 영향이 아무리 작다하여도 중요한 것은 우리가 선택을 두고 그것이 하나님의 뜻과 합치되는지 끊임없이 말씀과 기도로 가르침안에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생각은 분명 교과 반생들에게 위안이 되었습니다. 처음 말을 꺼낸 분을 포함하여 교과반에 참여했던 모든 분들의 안도의 기색이 역력했습니다.  말씀에 충실하고 주어진 말씀을 따르기 원하는 성도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았습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자유 의지의 의미가 놀랍습니다. 그러할때 선과 악의 영적전쟁의 촛점이 이러한 인간의 의지를 각 다른 방향으로 이끌고자 함에 유의합니다.   시대 각 사람들의 선택의 의지를 잘못된 방향으로 이끌 생각을 넣고자 ( 8:33, 22:3, 13:27) 하는 사단이 기도를 중심으로한 영성운동을 사용하여 사람들로 멸망케 함에 우리가 주의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기도의 방법에 대한 부적절한 강조와 잘못된 가르침이, 오래전에 시작된 영성형성 및 향심기도 운동이 교단 밖의 수 많은 교회들을 잠식하였고 과거의 첫 배도때와 마찬가지로 교회내 지도자들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가운데 미국의 학계, 기관과 교회에서 확산되고 있음을 봅니다. 이러한 잘못된 영적운동이 솔선하여 강신술과 손을 잡기 위하여 심연(深淵)을 넘어 그들의 손을 내밀고 또 그들은 큰 구렁텅이를 넘어서 로마교회의 세력과 악수하기 위하여 손을 뻗칠(대쟁투 588) 개신교에서 현재 급격히 진행되고 있으며 교회는 결국 그것을 적극적으로 수용할 것입니다.

   마지막 시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24:4) 하신 주님의 말씀이 새삼 마음에 다가오는 때 입니다.

   

                      2016 7 31

 

                      기도인 연합  



시대의 권고        

   

강신술이 오늘날의 유명무실한 그리스도교를 더욱 잘 모방하면 할수록 그는 더욱 큰 기만과 유혹의 세력을 갖게 된다. 사단은 현대의 감각에 맞추어서 스스로 변장한다. 그는 빛나는 천사의 모양으로 나타날 것이다. 강신술의 매개체를 통하여 이적들이 행해지고 병 고침을 받게 되고 부인할 수 없는 많은 기사들이 나타날 것이다. 그리고 그 영들은 성경을 믿는 그들의 믿음을 고백하고 교회의 제도들에 대한 존중심을 표명할 것이므로 그들의 활동은 마치 하나님의 능력의 표현처럼 인정될 것이다.

오늘날의 소위 그리스도인이라고 공언하는 자들과 불신자들과의 한계를 거의 구별할 수 없게 되어 있다. 교회의 교인들은 세상 사람들이 사랑하는 것을 사랑하고 있고 그들과 연합하고자 한다. 그러므로 사단은 그들을 하나의 단체로 연합시켜 강신술의 대열에 쓸어 넣음으로써 그의 사업을 강화시키고자 결심하고 있다. 이적이 참 교회의 분명한 표라고 자랑하는 법왕교도들은 이적을 행하는 이 능력에 쉽게 기만당할 것이며 진리의 방패를 버린 개신교도들 역시 미혹당할 것이다. 법왕 교도들과 개신교도들과 세속인들은 한결같이 경건의 능은 버리고 경건의 모양만 받아들일 것이다. 그들은 이 연합을 온 세계를 교화시키는 큰 운동이요, 오랫동안 고대했던 복천년을 도래케 하는 운동이라고 볼 것이다. (각 시대의 대쟁투 588)

 

Prayer Coalition TEL: 619-758-4006 • FAX: 858-909-8214

기도인연합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