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기도인연합기도인연합

연합회보 2015년 6 월 (발췌문)

2015.09.13 05:16

조회 수:2171

    이달 6 25일에 있었던 미연방 대법원의 동성결혼에 대한 합헌 판결은 분명 충격적인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벼락과 같이 이루어 졌다는 이번 판결은 기실 갑자기 이루어진 것은 아니었습니다. 근간에 대법원은 이미 이성 간의 결혼만 인정하는 결혼 보호법에 대한 위헌 판결등 사실상 동성 결혼을 인정하는 결정들을 하였기 때문입니다.  이번 합헌 판결은 대법관 9명 중 5명이 찬성함으로  이루어졌다고도 할수 없습니다. 또한 판결의 캐스팅 보트를 가진 한 대법관의 표에 따른 것이라 할수 없습니다. 일이 이루어진 근저는 여론조사에서도 나타난대로 동성결혼에 대한 영적 가치관이 부재한 가운데 급격히 변화된 미국민 인식의 결과라 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번일은 미국 에서 창조주의 섭리에 대항하는 국가적 배도가 어떻게 이루어질지 보여준 사건이 되었습니다. 예견된 국가적 배도는 표면적으로 민중의 요구와 생각을 반영하고자 하는 집권자들의 결정으로 이루어질 입니다.        

 

정치적 부패는 정의를 사랑하는 마음과 진리를 존중하는 마음을 소멸시키고 있다. 그리고 심지어 자유의 나라 미국에서까지도 그 위정자와 입법자들은 일반 사람들의 환심을 사기 위하여 일요일 준수를 강요하는 법령을 제정하라는 민중의 요구에 굴복할 것이다. ― 각 시대의 대쟁투 592(영문).

  

   세상 사람들이 마음이 미혹되어( 3:10) 옳고 그른것의 경계를 상실해 가고 있습니다. 사람의 생각을 하나님 말씀위에 놓고 자유, 평등, 사랑의 행동이라는 명목으로 오히려 스스로 만족해 합니다.  과거 수 십년전의 상태와 비교하여 바른 생각으로 이해하기 힘든 것들에 대한 사람들 마음의 변화가 놀랍습니다. 이제 계시록 14장의 완전한 성취가 더욱 가까왔음을 우리가 믿습니다. 그리고 이번 미연방 법원의 결정과 같은 것이 미국안에서만 영향을 끼치는 것이 아님에 더욱 주목하게 됩니다.  

 

종교 자유의 나라 미국이 교황권과 연합하여 양심을 강제하며 사람들로 거짓 안식일에 경의를 표하도록 강요하게 될 때, 지구상에 있는 모든 나라의 사람들은 미국의 본을 따르도록 인도함을 받게 될 것이다. 6T, 18(1900). 

 

     국가의 요구가 하나님의 요구와 상충될 때 세상 사람들 모두 어느 한 쪽을 택하여야 할 것입니다.  우리가 더욱  주님의 은혜를 탄원할 때가,  우리가 삶이 하나님의 계명과 더욱 일치하여야 할 때가 되었 습니다.  한 국가의 깊어가는 영적 흑암의 암울함 속에서도 각지에 흩어져 있는 여러 회원 및 이름없는 성도들의 마음 속에 성령의 역사가 바람처럼 시작되고 있음을 우리가 믿음의 눈으로 보고 간절함으로 함께 기도하는 것입니다.  

 

20156 29

 

기도인 연합 


시대의 권고       

 

교회에 주어질 성령의 강림이 장래에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나 교회가 지금 그 은혜를 받는 것이 특권이다. 성령의 강림을 위하여 구하고, 그것을 받기 위하여 기도하고, 그것이 있을 것을 믿으라. 우리는 그것을 소유해야 한다. 그리고 하늘은 그것을 주려고 기다리고 있다. 복음전도, 682(1895).

우리가 받게 될 성령의 분량은 우리의 갈망의 정도와, 그것을 위하여 행사되는 우리의 믿음과, 우리에게 주어지게 될 빛과 지식을 우리가 활용하는 데 비례할 것이다. RH, 1896. 5. 5.우리는 매우 기꺼이 우리의 탄원으로써 주님을 번거롭게 하려고 하지 않으며 그분께 성령의 은사를 구하려고 하지 않는다.

주께서는 우리가 이 문제로 당신을 번거롭게 하기를 원하신다. 그분께서는 우리가 우리의 탄원을 보좌로 올려 보내기를 원하신다. FE, 537(1909).

우리는 성령을 사용할 수 없다. 성령께서 우리를 사용하셔야 한다. 성령을 통하여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 안에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소원을 두고 행하게( 2:13) 하신다. 그러나 많은 사람이 여기에 복종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을 관리하기를 원한다. 이것이 바로 저희가 하늘의 선물을 받지 못하는 이유이다. 오직 겸손히 하나님을 섬기며 하나님의 은혜와 지도를 기다리는 자들에게만 성령이 주어진다. 시대의 소망, 672(영문)(1898)                          

Prayer Coalition TEL: 619-758-4006 • FAX: 858-909-8214

기도인연합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