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기도인연합기도인연합

2009년 8월 연합기도회 소식

2009.09.03 13:27

조회 수:23347

8월 정기모임은 기도인연합 결성 2주년이 되는 주이고 북한의 복음화를 위해 범지역적으로 기도가 시작되는 날인823일에 있었습니다. 이날 기도 모임은 정동춘 장로 (나성 중앙)의 첫기도와 김상철 장로 (카네스빌)의 기도인연합 연혁 소개로 시작되었습니다.

 

곧 이어 2009년 중동부 야영회에서 있었던 북한의 복음화를 주제로한 좌담회를 진행했던 이동주 (버지니아) 야영회 총무의 좌담회 행사 및 결과 설명이 있었습니다.  한편 좌담회와 별도로 이번 중동부 및 서부 야영회에서 있었던 북한을 위한 기도회에 관련하여 정동춘 장로(나성 중앙)의 감사를 겸한 설명도 있었습니다.

 

또한 차후 한국 액트 대학생들 대표자들도 참여시키기로 한 손경상 장로(액트 클럽 회장)액트임원회 기도회 활동 설명후 김한수 목사 (유진)의 중국 여러 지방의 나환자촌에서의 봉사자들 소식과 함께 그들의 활동을 위한 기도요청이 있었고 전경수 목사 (BMW 회장)의 올해 선교를 위해 드려진 기도에 대한 감사와 함께 9월에 있는 아시아 (미얀마 캄보디아 베트남) 선교를 위한 기도요청이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9 13일 부터 일주간 동안 샌디에고 교회 (담임 김휘명 목사)에서 있을 예언전도회 (강사 권정행 목사)를 위한 기도 요청과 10월에 일본 가누마치 교회에서 10회에 걸쳐 5명의 강사로 진행될 전도회에 대한 기도 요청이 있었습니다.

  

곧이어 진행된 연합기도는 조광수 장로 (가든그로브)의 기도를 시작으로 이날 새로 요청된 기도제목들과 아래의 기도 제목으로 이날  참여한 여러 목회자 및 성도들의 기도가 있었습니다.

 

(1) 북한의복음화를 위하여

 

1. 북한의 헐벗고 굶주린 동족을 위해

2. 북한의 어린아이들과 청소년들을 위해

3. 북한의 지하교회 교인들을 위해

4. 이념교육에 세뇌된 북한사람들의 사고가 성령의 역사로 회복되도록 

5. 북한에 복음을 수용할수있는 체제의 변화가 있도록

6. 북한에 복음화의 문이 열리도록 

7. 북한에 재림기별이 들어가도록

8. 북한선교를 준비하는 개인/단체/기관을 위해

9. 탈북자들과 그들을 신앙을 위하여

10. 북한을 위해 기도하는 우리들의 생애가 변화되도록

 

(2) BMW 9월 아시아 - 미얀마 캄보디아 베트남 - 선교를 위해

 

(3) 중국 등주 나환자촌에서 돕는 봉사자들 (Helping Hands) 과 그곳 선교를 위해 



미주 각지와 해외에서 목회자와 평신도가 한 마음으로 참여한 이번 연합기도회는 김명호 목사 (팜스프링스)의 끝기도후에 참석한 모든 성도들이 인사를 나누면서 끝마쳤습니다.  

 

연합기도회 2009

Prayer Coalition TEL: 619-758-4006 • FAX: 858-909-8214

기도인연합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